트렌스젠더 bj쎄히 과거 인스타 남자 확인해봐요 

우리나라도 성과 관련되어 점점 개방적인 문화로 발전하고 있으며 아프리카티비 비제이 쎄히님도 방송에서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남자가 여자로 된 bj 쎄히이지만 나쁘게 바라보는 시선보다 인정하고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가 있고 다르다기보단 바라보는 시각이 개인차가 있다고 보이는데요. 


비난을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웃음으로 넘기고 강한 멘탈을 가져야 할 때도 있는데 큰 문제 없이 넘기는 bj분들의 노고가 많아 보입니다. 

비제이 풍자님을 비롯해 비제이 빛나님처럼  트렌스젠더라고 떳떳히 밝힐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없는 것으로 아는데 비제이 쎄히님도 사실을 밝혔는데요.  



남성으로 태어났지만 여성스러운 모습이 많이 들어나고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보다 자신을 더 사랑하는 쪽으로 바뀌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예전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의 마인드는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생각하면 비난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이젠 차별이 없이 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bj쎄히도 학교다니고 성장하는 시기를 떠올리며 과거 힘들었던 모습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주변사람들의 눈치를 보느라 힘들었을 것 같아요. 



지금의 개인방송으로 보는 쎄희님은 유쾌한 면이 더욱 많이 보여 오히려 숨기는 것보다 더 나은 모습이 보기 좋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여자같은 모습의 bj쎄히는 사진에서 많이 봤지만 인스타에서 더 많은 예쁜 모습이 많아 칭찬하는 글이 있는데요. 

다 칭찬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자신의 공간에 뭐라고 하는 것은 상처주는 일인 것 같은 생각이듭니다. 



과거 남자의 모습이 밝혀진 사진은 없지만 지금처럼 아름다운 미모에서 어렸을 떄 모습이니 그대로 잘생겼을 거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아직까진 자신에 대한 비난을 감수해야하기도 하지만 아프리카tv에서 입담으로 유명한 트렌스젠더 bj쎄히 과거 인스타 남자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미모와 다르게 목소리는 남자소리를 내는 경우가 있지만 친한 친구랑 얘기하는 것같은 방송에서 시청자분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쎈언니라는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방송을 보시다 보면 재밌어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고민상담도 잘해주신다고 하니 궁금한 점은 물어보시면 될것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sdf355

,